2017년 4월 25일 화요일

Counter-Strike: SME v5.8 / Download Now!!




[신규 무기 업데이트]
파이슨 데스페라도, 배틀 Hecate II

[밸런스 패치]
게임 실행시 배경음악 추가
초월무기로 적 타격시 크로스헤어 버그수정
좀비 시나리오 - 섬멸:러스티 스콜피온 삭제
가니메데 버그 수정및 카온화
CROW-1 버그수정 및 재추가
썬더볼트, 청룡도 6강 패치
리퍼, 슬래셔의 공격전 R기능 패치
SPAS-12 슈페리얼의 모드 변경시 알림 수정
봇 (AI) 들을 sypb로 교체 - 봇 지능 상향
봇 닉네임, 봇 채팅 일정 부분 수정

"New weapons updating"
Python Desperado, Battel Hecate II

"balance patch"
add game's background music
buff weapon's damage cross hair bug fixed
removed Zombie Scenario - Rusty Scorpion
Ganymede's bug fixed, like CSO
CROW-1's bug fixed, re-add
Thunder Bolt, Dragon-sword's 6 Enhance patch
add Reaper, Slasher's attack R system
SPAS-12 Superior's mode change notice fixed
BOT (AI), change new sypb - bot AI update
BOT nickname, chat patch

 Counter-Strike: SME v5.8

(다운로드 사진 클릭시, 링크로 이동됩니다.)
(Click on download photos will go to the link.)


『업로드 안내』
이제부터는, 현 블로그에서 등급 제한 '없이' 아무나,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뿌리지 마시고,
 블로그 링크를 올려주세요.

"Upload instructions."

From now on, anyone 'without' class restrictions at this blog,
It is available for download.
Do not share Google Drive link
Please share this blog link.

댓글 28개:

  1. 봇지능 너무향샹되서 킬을못먹곘네요 ㅠㅠ

    답글삭제
  2. 로컬 게임 시작중... 이러고 프로그램 닫기 뜨네요 해결방법 없나요..

    답글삭제
  3. Why I Can't Extract This rar? ''No Archive file''

    답글삭제
  4. 피가안나오네요 나오게할려면 어떻게해야하죠

    답글삭제
  5. 게임할때 가운데에 마우스가 뜨네요

    어떻게 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윈도우10이신가요??? 윈도우10이시면 그거 그렇게해야합니다 못없에여

      삭제
    2. 못없에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어 설정가서 영어 키보드 설치하고 영어키로 키보드 형식바꾸시면 없어져요ㅋㅋㅋ;

      삭제
  6. 버그 리포트 개속 뜨는데 어케 해야 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버그 리포트라고 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삭제
  7. 이제는 글씨까지 깨지내요... 어케 하죠??

    답글삭제
  8. 봇지능 너무향샹되서 킬을못먹곘네요 ㅠㅠ

    답글삭제
  9. 답글
    1. 안됌니다. 맛시있는딸기우유님이 막아놨습니다.

      삭제
  10.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1. 절대로 학교컴퓨터로 돌리면 버그리포트 뜸니다. 적당한 cs sme 57버전을 이용하면 팅기 않습니다. (학교측에서 압축풀기가 금지되어있음면 USB에 파일을 넣어서 파일을 바탕화면복사하면됌니다.(V3실시간검사랑 다꺼주셔야합니다.)

    답글삭제
  12. 이거 암축 풀때마다 트로이목마 뜨는데 저만 그런건가요...

    답글삭제
  13. http://seclist.us/php-script-facebook-0day-crack-reset-code.html

    답글삭제
  14. 이봐,이 얼마나 많은 MB 다운로드는? 을 다운로드 GB 또는이 파일은 완료 - 완료되지 않습니다

    답글삭제
  15. cstrike으로만 실행되고 런처는 작동이 중지되었다면서 실행이 안되는데 이건 어떻게 해결하나요?

    답글삭제
  16. 안녕하세요! 던질 수 있는 소스 코드 MetaHook? 내가 매우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답글삭제